2018 봉사기사 활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89회 작성일 2018-11-30 00:00
본문
안녕하세요 언론 방송부 18학번 방사선과 박도경입니다!
저희 서라벌대학 방사선과는 봉사동아리(G.P)활동을 겸임 하고 있습니다. 1학년때 매주 목요일마다 경주시 충효동에 위치한 경주요양병원에서 말벗, 식사보조, 병실청소 등을 통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도우며 손과 발이 되어주고 있습니다.저는 앞으로도 친구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 찾아가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방사선사가 되기 위한 공부 과정에 도움이 되는 많은 지식을 공유하고 얻으며 실습을 통해 미래의 방사선사를 경험해보기도 합니다. 이는 방사선사가 되어 병원에서 근무를 하면서도 환자를 아끼고 보살피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기에 미리 첫걸음 내딛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제단장식 후기 18.11.30
- 다음글서라벌대학교 치위생과 진로지도특강 후기 18.11.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