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정보시스템 이용 시 인터넷 익스플로어 접속 문제 해결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학처
댓글 0건 조회 3,023회 작성일 2023-02-22 00:00
본문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시 인터넷 익스플로어 접속 문제 해결 안내>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시 시스템 호환문제로 PC 운영체제 중 'Internet Explorer'에서만 입력이 가능한데,
현재 서비스 중단 및 접속 에러 문제 등으로 학생들께서 많은 불편을 겪고 있음에 널리 양해를 부탁드리
며, 우선 접속 문제 해결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엣지(익스플로러 모드 활성화)에서 웹종합정보시스템 접속
1. 인터넷옵션 메뉴 설정(검색창에서 인터넷옵션 검색)
2. 인터넷옵션 고급탭에서 보안 설정 (아래와 같이 SSL TLS 관련 항목 모드 체크)
3. 엣지에서 설정메뉴 들어가기
4. 설정-기본브라우저 창에서 Internet Explorer 모드에서 사이트를 다시 로드하도록 허용으로
변경
5. 엣지에서 웹종합정보시스템 URL입력(web.sorabol.ac.kr)
6. 엣지의 옵션에서 익스플로러 모드 활성화
* 기타 세부 내용은 아래 URL에 접속하여 확인 및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GWf7raTa8foB2lHLxlTH27pMS2kJzf_H/view?usp=drivesdk
교 학 처
- 이전글2023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재수강 신청 포함) 안내 23.02.27
- 다음글2023학년도 제43회 입학식 행사 안내 23.02.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