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사항

학사 일정 및 공지사항입니다. 꼼꼼히 체크하세요

2019 서라벌대학교 KoreaPlus statistics(Embedded on SPSS) 교육용 소프트웨어 구매 입찰(긴급)

  • 2019-08-13
  • 조회수 : 128

서라벌대학교 전산공고 2019-01

 

2019 서라벌대학교 KoreaPlus Statistics (Embedded on SPSS) 교육용 소프트웨어 구매(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19 서라벌대학교 KoreaPlus Statistics(Embedded on SPSS) 교육용 소프트웨어 구매

 나. 사업내용 : KoreaPlus Statistics(Embbedded on SPSS) 영구라이선스 41

 다. 사업기간 : 대상자 선정 후 2주 이내

 라. 사업예산 : 64,900,000

   ※ 부가가치세(설치 포함) 등 일체의 부대비용 포함

 바. 계약방법 : 총액입찰(최저가격 낙찰)

   ※ 동일 최저가 견적 제출업체가 2개 이상인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거하여 낙찰자를 결정

최저가 낙찰업체와 협상후 계약

 

2. 입찰 참가자격 (다음 각 호를 모두 충족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일반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

 

3. 입찰서류 제출

 가. 공고일 : 2019.08.13

 나. 입찰서류 제출

   1) 접수기간 : 2019.08.13.10:00 ~ 08.20.13:00

   2) 제출서류

     - 입찰서(봉투에 봉함) 외 관련 서류

     - 규격검토 확인서

     - 제조사 물품(정품) 공급 확약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 인감증명서

     - 국세 완납증명서

     - 지방세 완납증명서

     - 대리인 재직증명서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 (보험가입금액 : 입찰금액의 5%)

   3) 접 수 처 : 경북 경주시 태종로 516 본관 2층 사무처(담당자:방상배(054-770-3536))

   4)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

   5) 개찰일정 및 장소 : 2019.08.21.() 10:00, 본관 2204호 회의실

   6) 유의사항 : 접수기간 후에 제출된 견적서는 인정치 않습니다.

  

4. 입찰서 평가

제출된 입찰서의 대한 심사를 통하여 최저가 업체 개별통보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교부장소 : 본교 홈페이지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보증서(보증보험증권 등) 또는 입찰 보증금 납부 면제 지급각서로 납부 또는 제출해야하며, 낙찰 후 정당한 이유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본교에 세입조치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서라벌대학교의 평가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 모든 관계법령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소요되는 제경비는 제안 업체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 및 협의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라. 우리학교는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고문에 제시된 사항을 위반할 경우 또는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업체선정 자격을 박탈하며, 제출된 제안서 등의 내용이 계약문서의 일부가 됨으로 작성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054-770-3536)로 문의(근무시간 09:00~18: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하시기 바랍니다

 

2019. 08. 13.

 

서라벌대학교 총장

이전글
2019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안내
다음글
2019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국가근로장학 통합신청)